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자동차 어떻게 생각하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11:11

    안녕하세요 더반에스입니다.요즘 날씨가 많이 풀려서 너무 좋았는데 눈이 와서 다시 추워졌네요.눈길 안전 운전으로 인해 몸 상태가 나빠지지 않아도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감기조심하세요여러분들의 광고를 보면 자율주행 코란도가 나쁘지 않아.게다가 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해서 잘 알고 계시잖아요.운전자가 차를 운전하지 않아도 스스로 움직이거나 나쁘지 않고 추돌할 위험. 이때 브레이크를 밟지 않아도 자동으로 정지하는 자동차를 말합니다.차량의 가속과 감속, 제동 및 조향을 자동으로 실현시키는 시스템입니다.


    >


    자율주행차는 레이더와 자기감지 센서, 폐쇄회로 카메라 등을 장착해 차량 간 통신을 이용하고 차량 간 통신을 이용해 차량의 핸들, 속도, 브레이크를 제어하는 것입니다.자율적으로 앞 차와의 안전 거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 주는 것이군요.표식 가쿠 도로 교통 데이터, 카메라와 레이더를 통해서 수집한 전방 장어 린이 물과 도로 차선의 인식 등 정보를 결합하여 추돌 위험.이 큰 차량 이과인 장어 린이 물 이그와잉그와잉타 나 면 경보를 울리면서 1정 거리를 유지하고 제동을 제어하고 추돌 사건을 맥 아주 힘든 일도 합니다 ​ 또 바쁜 현대인들은 차량 안에서 운전 대신 업무를 보고 나 sound성 내 내에서 암컷 1을 읽을 수 있는 편리함이 있기도 합니다 노인은 댁에 피곤하면 한잠도 하니까 댁에 좋지 않을까요?저는 잠들기가 힘들기 때문...(웃음)


    >


    이렇게 자율주행차는 탑승자가 자신만의 공간에서 가끔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매우 장점이라는 의견이 있습니다.하지만 아직 관심을 받을 뿐 사용을 원치 않는 사람이 더 많다고 합니다.완전한 기술력 사고나 해킹 사고 등이 아직 해결되지 않았다는 것인데, 보스턴컨설팅그룹과 세계경제포럼이 발표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자율주행차 사용을 원치 않는 가장 큰 이유가 사고 위험을 안심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그 외에도 자율주행에 대한 믿음이 아직 없기 때문입니다.일단 저것만으로도 자율주행? 좋긴 한데 과연 안전한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출퇴근하면서 일하는 형태가 될지도 모르겠다.의견이니까... 속상해요... (웃음) 여러분은 자율주행자동차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