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생다큐 마이웨이] 가수 최백호의 데뷔곡, '내 심정 갈 곳을 잃어'에 얽힌 사연은?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0:03

    오항시(2일)밤 9시 50분 TV조선<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로 가서 몇 치에벡호이 출연하는 것이다.데뷔곡인 내 감정의 갈 곳을 잃고에 얽힌 이야기를 고백하고 처음으로 내 일상도 공개해요.


    >


    일 977년 데뷔한 가수 치에벡호.일 994년'낭만에 대해서'라는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팬들은 데뷔 곡인 '내 마음이처를 잃고'을 더 잘 알고 있다고 이야기하는 것이다.그래서 음악 가사가 입대 전에 쓴 메모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밝히고 데뷔곡에 얽힌 사연을 고백한다.


    >


    태어나서 5개월 만에 아버지가 돌아갔기 때문에 아버지란 존재에 대한 갈망이 너무 컸다는 치에벡호.아버지의 죽음을 받아들이지 못해 어딘가에 아버지가 숨어 살아 계실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그러던 중 군에 입대했는데 혼자 자신을 키워준 오므이까지 아팠다고 합니다.그 당시의 마음을 반영한 음악가 "내 마음의 갈 곳을 잃어"라고 고백해, 흉곽을 더럽힐 것입니다.


    >


    그리고 늘 그랬듯이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가수 최백호의 열혈 팬인 배우 강부자가 출연, 최백호의 '솔직'한 모습을 내용으로 합니다.역시 화가로서의 꿈을 펼치고 본인 가치에벡호의 1씨가 처음에 유출됩니다.오항 것 같은데(21)밤 9시 50분, 많은 시청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