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버스(무인 자동차)'가 2036년 이전까지 분명히 상용화되어야 할 이유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2:53

    #자율 주행 차#무인 자동차,#안전,#고령화,#은퇴,#한 97개 학년,#무인 운전 ​ 좋겠어요? 최근에 보니 자율주행차라고 해서 운전자가 핸들을 잡지 않고 가속페달을 밟지 않아도 자동제어로 주행하는 차가 생겼다고 합니다. 역시 버스 측에서도 아직 갤소음 단계만 생겼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직 상용화되려면 더 보강해야 할 것 같아요. 사실 철도 쪽의 경우 우리 나쁘지 않다고의 경전철들은 하나 00%기관사 없이 관제 기관의 원격 제어로 운행되며 경전철이 없다'신분당선' 같은 경우도, 기관사 없이 운영되었으며, 기존의 지하철 같은 경우에도 이론상으로는 기관사 없이 운영이 가능합니다.(일부 노선은 기관사가 출입구로 취급하고 운행은 원격으로 행해지기도 합니다.그런데 최근에 보니 고령화니 경제활동인구 감소니 많은 지상 시외버스 노선이 감차되고 있고 시내버스 노선도 감차되고 있는 추세다. 인근 부산을 보면 심야버스 중심으로 줄어드는 추세지만(물론 근로시간 문제도 있습니다) 핵심은 '노동인구 감소'다. 내가 제목에 왜 2036년이라는 특정 시점을 정하고 그 이전까지 자율 주행 버스를 상용화를 시켜야 한다고 주장하는 이유는 정년이 만 65세까지 연장할 수 있다는 가정 하에서 20세기에 마지막에 한해서 태어난 사람이 하나 00만명을 넘어섰다 하나 97개 학년 이헤당년도에 대거 은퇴하기 위해서 그렇습니다. 제 블로그에 오신 하나 97개년 이전의 아저씨 아주 머니가더라도 현재 똥 요은직에 종사하는 분들이 적지만 있을 것이다. 여러분이 은퇴한다면 요즘 이상으로 버스대란이 걱정되기 때문에(지하철은 무인운전이라도 되지만 버스가 나쁘지 않아서 하나방 철도의 경우는 조건상 무인화가 어렵습니다.) 해당 당시기까지 자율주행버스(무인자동차)를 상용화 시켜서 적은 인원으로 대중교통 수단을 유지했으면 하는 희망을 적어보는 것이다.


    >


    아직 한 5년이라는 시간이 남아 있지만 일자리 5년 이내에 이 무인 버스를 운용하는 자치 단체가 많이 나 와야 좋을까.물론 자가용도 자율주행이 되면 편리하지만, 당신으로서 대중교통을 이용하려는 수요는 생각보다 많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운전하는 사람이 줄어들었을 때를 대비해 서서히 도입을 준비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2019년 기준의 주민 등록 인구 평균 연령은 42.1세라고 하네요. 40대면 뭐 정치권, 정당에서는 청년으로 보이었기 때문이다. 그래도 이전에 비하면 평균연령('중위연령'이라는 개념과 비슷할 것이다. 많이 높아진 추세입니다.앞으로 1년에 0.6세씩 높아진다고 가정하면 15년 댐면 평균 연령이 50세 이상 되고(아, 평균 수명이 길어지기 때문에 2050년 정도까지는 줄곧 평균 연령이 한상차림 올 것으로 보입니다.)최근부터 고령화가 더 심각한 정부입니다. 그러므로 운전자가 필요 없다(혹은 제1 작은 범위 내에서만 필요했다.)자율 주행 버스가 2036년이 되기 전까지 상용화가 되어서 대중들 교통 대란이 사라지기를 바라면서 글을 마무리할 것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