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전히 휘몰아치는 소용돌이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03:48

    이 141오전 8시 20분경 서울 강서구의 인터넷 카페에서는 손님 A(30)씨가 아르바이트를 하던 B(21)씨를 흉기로 찔러서 살해하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


    A씨는 "다른 손님이 남긴 음식을 자리에서 치워달라"고 요구했고, B씨와 이스토리 싸움을 벌였고, B씨의 심기를 상하게 해 경찰이 출동했다.경찰은 싸움을 스토리로 삼아 철퇴했지만 이후 밖으로 나간 뒤 집에서 흉기를 가져와 B양을 살해했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아르바이트생은 불친절했다"고 진술해 평소 우울증 약을 복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현재 피의자는 PC방에 있던 사람들의 "신들"로 경찰에 체포되어 구속 수사를 받고 있다.다만 이후 가정에서 그는 평소 우울증 약을 복용했다는 진술이 나오고 구속된 김 씨는 온 22개 공주 치료 감호소에 보냈고, 약 한달 동안 정신 감정을 받게 된 정세였다 피의자의 정신 상태를 판단하고자 일정 기간 동안 의사나 마스터의 감정을 받게 한다"감정 유치"제도에 의한 것이었다.


    현장 폐쇄회로(CC)TV에 김 씨의 동생이 아르바이트생의 팔을 잡는 등 범행을 도왔다는 의사령과 함께 동생을 공범해 입건하지 않은 경찰의 대응을 놓고 논의한 칸이 하나라도 있었습니다.경찰은 전체 CCTV 화면과 목격자 진술 등을 종합적으로 살펴봤을 때 동생이 범행을 공모한 것처럼 방조한 것으로 보기 어렵다는 입장입니다.특히 피해자 B씨는 문제보다 남자 하나가 아르바이트, 마지막 츄루궁날인 문제가 터져1태 테러라고 전 그녀에게 "사랑하는 "과 메시지를 보낸 것으로 알려지면서 안타까움이 높아지고 있다.


    >


    이에 하나 7한 청와대 민원의 홈페이지에는 '강서구 피이지에 살인 문제. "심신 마약 피의자"라는 제목의 청원글이 올라왔습니다.해당 청원인은 "2하나세 아르바이트생이 불친절하다는 이유로 흉기로 무참히 살해된 ","피의자는 우울증 약을 복용하고 있다고 한다.역시 심신미약의 이유로 감형받자고 부과되는 의견이 나왔다고 스토리했다.이어 "우리 아기가 스토리 했다. 자기가 아는 형이라고모델을 준비하고, 고등학교 때도 돈을 벌어야 한다며, 아르바이트를 여러 개 해서 수업을 들으러 다녔던 성실한 형이라고 한다"며 "피의자 스토리만 듣고 그 학생이 불친절하고, 마치 원인 제공을 한 것처럼 과이온 뉴스 도화가 나온다. 피해자가 자기 가족, 과인 본인 한 명이라도 있을지 모른다며 안타까워했다.그는 \"언제까지 우울증, 정신질환, 심신미약, 서투른 단어로 처벌이 약해질 것인가\"라며 \"과도한 가벼운 음료를 먹으면 우울증 약을 처방받고 함부로 범죄를 저지르기도 한다."가장 최근 보다 더 강력하게 처벌해서는 안 된다, 과인" 본인의 꿈을 위해 어릴 적부터 성실하게 살아온 젊은 영혼이 하거의 매일매일에 편히 쉴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


    강서구 pc방 살인 문제 다소 있는 음의 남궁잉 씨는 하나 91본인의 SNS에 해당 뭉지에그와 피해자들을 지켜본 심정을 상세하게 통보했습니다."죄인은 강서구 인터넷 카페의 피해자의 닷소ー리도 의사다"와 대화문을 열었다 남 궁군 인 씨는 "모든 상처는 목과 얼굴 칼을 막기 위한 손에 있었다.화창한 투성이를 식 두고 먹으면 얼굴에 칼이 30편 정도 보였다"과 피해자를 야단쳤다 순간을 회상했습니다.이어 "표준적인 사람이 사람을 찔러도 칼을 사람의 몸으로서 다 넣지 않는다.인간에게 그렇게 만드는 것은 어렵다"며 "그러나 가해자는 이 칼을 정식 끝까지 넣을 각오로 찔렀다"고 추측했습니다.남근인씨는 모든 상처는 칼이 뼈에 닿고 멈췄다.두피에 있는 상처는 두개골에 닿자마자 멎었을, 얼굴과 목쪽의 상처는 푹 들어갔다"고 해명을 이은 다소 "미친아이"라고 소견했습니다.어떤 1인지는 모르지만 어쨌든 미친 새끼라고 소견하였습니다.피를 막으면서, 솔직히 말해서 과인은 과감한 소견을 했습니다"라고 분노했습니다.


    >


    해당 신청은 배우 오창석(오·챤소쿠 가수금 용준(김영준)산 등 스타들도 참여를 독려하고 더 많은 관심을 받아 4일 만에 참가 인원 74만명을 돌파했다.이는 역대 국민 청원 최다 기록일 뿐 아니라 최근까지 참여 인원이 급속히 늘고 있어 좋은 00만 돌파 가능성도 보이고 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