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커피학원 카페창업 바리스타자격증 시험까지 한번에~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02:04

    부산커피교실의 바리스타 자격증 카페 창업교육까지 한번에~ 블로그 내용을 리얼하게 쓰니까?! 우리 기존 수강생들은 내가 쏜건지 다 알고 뼈를 친다고ᄏᄏ 한참동안 서로 웃었던 하루네요...저는 현실을 너무 직시하는 사람입니다... 블로그는 돈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그런 거 믿지 않는 사람이에요. 제가 직접 후기의 글은 작성하겠습니다.​


    부실을 하지 않는다. 따라서 정스토리 타지에서 오는 사장들이 많은 학원이다.충분히 선더 sound, 후회없는 선택을 해주고 싶은 개금 요리 커피 학원이다.​


    >


    이건 정말 딱 저 기둥 알죠? 스팀교육이란건 쉽네. 맞아요 저예요


    당일은 판매 페어를 돌면서 프랜차이즈 판매 페어 교육을 다녀왔습니다.그것도 2곳도 가고 있네요.프랜차이즈 오픈 하시겠습니까? 교육도 제가 다녀왔는데요.본사에서 다 해주는 건가요? 네? 본사에서 장사를 못해도 책임을 지나요?아르바이트가 바뀔 때마다 책임져요?당일 2곳의 프랜차이즈 매도 페어의 현장 교육에 다녀왔습니다.다른 브랜드 매장도 있습니다.​​


    >


    수강생이 되면 모든걸 오픈할거에요.​


    제발... 호메오파트 선생님들에게 전화해서 이제 찾아보세요..모르게 소견하지 말아주세요.교육만 10년이 지나 다 알고 있습니다. 그때그때 라떼아트 연습이 본인 더 많이 해주세요.제가 여기까지 쉽게 온게 아니에요.간단하게 제 실력을 습작하려고 하지 마세요.​


    고등학교, 대학, 대학원, 줄곧 같은 외식을 전공해, 한식, 양식, 중식, 일식, 교원 자격증, 바리스타, 위생사, 영양사 면허까지, 그리고 호텔, 외식업, 대작은 기업 프랜차이즈까지, 정스토리로부터 유를 창조해 왔습니다.이 모든것을 신입 사장님, 외식을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전수하고 싶습니다. 정스토리, 외식업의 냉정한 세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