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각성 열렙전사 공략] 횡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8:30

    기존의 열렙 전사에서 게임성의 개선 및 유저의 편리성에 초점을 맞춘 리부트 게임 "각성 열렙 전사"가 발매되어 플레이해 보았다. 사용자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게임성이 향상됐다고 느낄 수 있었지만, 무엇보다 필자가 가장 놀란 부분은 등급표에 상관없이 내가 평소 좋아하는 캐릭터를 애기정으로 육성할 수 있다는 부분이었다.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스토리를 잘 반영하여 게임을 탐하는 재미와 함께 캐릭터들을 한 명씩 수집해 나가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


    하나단 각성열 렙전사에서는 원작을 고증해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세련된 스킬 연출 효과를 선보인다. 그래서 재미있는 것은 주요 캐릭터뿐 아니라 조연급 캐릭터도 등장해 개성 넘치는 기술을 사용하는 것. 그래서 상상이상의 즐거움을 줍니다.


    >


    바로 여기에서 게이의 핵심 재미를 찾을 수 있는데 매 한 하루에 한번 프리미엄 모집을 할 수 있고 무작위로 3명의 캐릭터 중 한명을 픽업할 수 있다. 물론 그 영웅이 목소리에 들어오지 않았다면 다이아를 사용해 리셋할 수도 있다는 것. 프리미엄 모집시에 사용한 다이아는(픽업을 하지 않은 경우)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어, 무과금 유저도 부그럭 말하지 않고 게이지를 계속할 수 있다.


    >


    속(속)의 모바하나게입니다. 이것이라면 등급이 높은 핵심 영웅을 노려야 하지만 이것입니다. 그럼 초반 등급이 오전에는 조연 역의 영웅을 픽업해도 게입니다를 즐기는 데 전혀 문제가 없다. 승급을 통해 등급을 올려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승급 과정이 매우 쉽기 때문에 스킬만 보고 영웅을 판단하면 된다. 토끼 군은 태어난 D등급이지만 관통 탄환을 잘 쓰면 PvP로 아주 좋기 때문에 승급해서 단번에 B등급까지 만들어 주었다.


    >


    네이버 웹툰 횡스크롤 RPG 웹툰 게임입니다 '각성열 렙전사'에서는 영웅을 진급시킬 때마다 새로운 스킬을 획득할 수 있다. 따라서 점점 변해가는 모습을 보면서 성장하고 있다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기본적으로 방어형과 지원형을 우선적으로 승급하고 다음 PvP 콘텐츠에 집중하는 방식으로 게임 니더를 플레이하면 될 것 같다.


    >


    필자는 메인 스토리를 어느 정도 진행한 후, 박쥐 걷다 육성하고 있는데 그녀는 태생 C등급으로, 스킬 사용 시 5초 동안 적의 공격 속도를 6%감소시킬 수 있디보프을 보유하고 있다. PvP에서도 좋고 보스전에서도 매우 활용도가 높다는 것. 따라서 타고난 영웅만 선택하기보다는 스킬을 주시하고 자신에게 필요한 영웅이라고 판단되면 주저하지 않는 스토리로 픽을 하도록 하자.


    >


    각성 욜레프 전사는 기본적으로 4명의 영웅을 배치하고 전투를 진행하게 되지만, 서포터스 캐릭터를 최대 6명이 나쁘지 않도록 지정할 수 있다. 그러므로 총 하나 0명의 영웅(캐릭터)을 관리해야 할 것이다. 캐릭터의 배치순서, 그러므로 서포터의 설정에 따라 완전히 다른 전투결과가 발생하기 때문에 덱의 구성도 조금 느껴야 할 것이다.


    >


    게임의 전투는 횡스크롤 RPG 웹코믹 게임의 정수를 잘 표현했다고 평가하고 싶다. 영웅은 자동적으로 전진하고, 유저는 귀추에 그려 스킬을 사용하면 된다. 기본적으로 자동공격 시 조금씩 스킬게이지가 차올라 중요한 타이밍에 필살일격을 날리는 방식이었다. 타격감이 은근히 좋고, 묘한 중독성이 있었고, 리부트를 통해 매우 게임성이 좋아졌다고 느꼈다.


    >


    한번 클리어한 チャ터는 다시 반복해서 돌멩이가 되고, 이후부터는 소탕 티켓을 사용하면 빨리 장비 파밍과 계정 레벨을 높일 수 있다. 계정의 수준이 높아질수록 영웅들의 성장도 늘어나기 때문에 계속 소탕과 반복 플레이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


    그래서 메인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서브퀘스트가 일회성 오픈이 되는데 모두 완료되었을 때 받는 보수가 좋으니 빼는 과거 스토리로 플레이를 해주자.


    >


    각성열 렙 전사를 플레이하다 막히는 부분이 생기면 다양한 공략법이 존재한다. 1단 반복의 소탕을 통한 계정 수준 상승, 그리고 영웅들의 수준을 높이고 돌파할 수도 있고, 아니면 영웅들에게 장비를 장착 또는 장비를 강화하고 스펙의 상승을 만들 수 있다.


    >


    >


    매번 바뀌는 재료 던전을 주시하자. 아이템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첫 모험에서 쉽게 구할 수 없는 수준 높은 아이템을 쉽게 제작할 수 있다. 메인 영웅과 서포터 영웅까지 약 하나 0명의 영웅들을 관리해야 하기 때문에 장비를 파밍하는 통로가 매우 매우 다양하다. 필자는 제작이 가장 효율이 좋을 것 같아 매번처럼 11층 만들고 있다는 것.


    >


    PvP 콘텐츠도 꾸준히 즐기기 바란다. 명예가게에서 희귀, 영웅 등급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게 해서 장기적으로 플레이하면 영웅들의 혼석을 손에 넣을 수 있고 더 강력한 덱을 구성할 수 있게 된다. 하나 알아두면 좋은 게 공격도 중요하지만 방어가 매우 중요하다. 따라서 방어형 영웅이나 지원형 영웅을 잘 육성해 덱을 구성하면 나의 랭킹은 유지하면서 앞으로 달려가는 하루하루가 될 것이다.


    >


    또 각성 욜레프 전사는 게이에 접속되지 않아도 후후 이언들이 욜포루싱 1을 주는 유물의 조각을 11이 얻을 수 있다. 유물을 활성화하면 각종 유익한 패시브 효과를 얻을 수 없으므로, 매 1동시에 접속하고 들어주도록 한다.


    >


    요르렙 전사 영웅들의 최고 랭크가 해방된 게임! 약하지 않은 초렙 전사에서 레전드 히어로로 승급하는 기쁨을 만끽할 수 있는 횡스크롤 PRG 웹툰 게임이다. 기존의 열렙 전사와는 달리 겁내지 않고 강해진 영웅들의 화려한 스킬과 각성의 외관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이므로 평소 네이버 웹툰을 즐기는 것이 나쁘지 않으니 횡스크롤 게임을 즐길 수 있다면 관심을 가져보라. 각성 욜레프 전사의 공식 카페에서는 30레벨 달성 이벤트, 신규 유저 특급 선물 행사가 진행 중이니 참고하라! (공식카페 링크) (어린이폰 다운로드 링크)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