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결석 빼는법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17:13

    #편도결석 #편도결석빼는방법


    >


    요즘 입냄새가 많은 것 같아서일까?가면을 쓰고 있어서 그런가? 그런 생각을 하고 가면을 쓰지 않는 날에도 냄새가 좀 심해서 본인이었어요.양치질 할 때 이 안쪽도 잘 닦고 혀도 클릭으로 잘 닦고 있는데 왜 냄새가 본인일까 해서 이유를 계속 찾았어요.


    >


    하지만 편도결석때문에도 그럴 수 있다고 합니다.전에는 이런 느낌이 없었는데 요즘 계속 목에 뭐가 걸린 것 같아서 입 안을 보니까 노랗고 동그란 알갱이가 박혀 있었어요. ㅇ0ㅇ​ 가끔은 이것이 미끄러져서 내게 올 때도 있고, 나뒀다 그래도 여전히 뭔가는 것 같아 짠 내가 그와잉눙도 그렇고 스트레스가 점점 늘어나지 않는 거에요.편도결석이생기는이유를한번찾아봤는데입안이미끄러운사람이있는반면에울퉁한사람이있고,여기에먹는음식이끼여남으면세균이점점쌓여가고,안좋은짠냄새가난다고합니다.


    >


    저도 여기까지는 견해를 파악할 수 없어서 어떻게 해서든 양치질을 하면 좋을까 생각했습니다만, 아무래도 이상해서 원인을 찾아보니 한쪽도 결석 때문이었습니다.그 때문에 방법을 찾고 있었는데, 양치질을 한다고 해결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


    그저 양치질을 할 때는 치아를 골고루 닦는 것이기 때문에 편도까지 깨끗해지지 않는 것 같아요.물론 어느 정도의 예비결로는 괜찮지만 기합이 들어간 후로는 해결할 수 없다고 해서 면봉이라도 몇번 짜봤거든요.하지만 가끔 강도 조절을 잘못하면 찢어져 피가 제 자신인 것입니다. 그래서 한 번 치여 염증을 일으켰는데, 그 때는 정말 고생을 많이 한 것 같습니다.


    >


    그리고 제가 어떻게 뽑는 방법이 제일 좋을까 하고 찾아봤는데 아무래도 확실하게 증상을 알려면 이비인후과에 한 번 다녀오시는 게 좋을 것 같은데 거기까지는 소견을 안 하고 끝내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


    쉽게 집에서 확인할 방법을 가르치면 1단 거울을 보고 입을 벌린 뒤 휴대 전화가 아닌 다른 플래시에서 빛을 댄 뒤 편도를 보았을 때 노란 색이 보인다면 확실합니다.혼자 남는 방법으로 가장 많이 알려진 것이 면봉으로 맞추는 방법입니다만, 위의 자가 진단 방법처럼 거울을 보고2개를 이용 칠로 누르면 결석이 악화되지 않을 때도 있지만, 나처럼 집을 강하게 누르면 염증으로 고생하므로 주의하세요.ᅲ


    >


    그렇게 면봉만 잡으려고 제가 곰곰이 생각한 적이 있는데, 구.강.세.정기를 이용해서 잡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바지에매일이없는주사기에생리식염수가나쁘지않아서물을넣고부위에분사해서빼는방법도있다던데이것이면더편하지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자 곧 실행하게 되었습니다.


    >


    자주양치를하는데쓰는거지,편도결석을뽑을목적으로쓰는게아니라고하는데제가사용하는것으로강도를약하게해서제거하고싶은부분에물보라를맞아봤는데푹빠져버린거예요!단점이라면입을열고어디에있는지확인하면서물을맞혀야해서물이저쪽으로튀어갔고그건좀익숙해지는데시간이걸린것같아요.


    >


    강도를 강하게 해 두면, 아무래도 목젖을 할지도 모르기 때문에, 구역질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조금 마음이 가려워도, 공에서 천천히 안쪽으로 내버려 두는 것 같습니다!


    >


    표준가로 쓰고 있다는 데 좋지만 조금 사후는 제가 쓴 것이 좋다고 생각하고 소개하고 싶은 마음도 있었습니다. ​, 세기를 조절하고 당신 건강한 세기가 필요하지 않은 경우에 약하게 바꾸고 삭제하는 법이 있었고, ​ 또 발병 원인 중에 1가, 구강 위생이 제대로 관리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에도 생길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


    입 안의 청결함을 갖추기에는 제가 가장 최근에 쓰고 있는 이 쿨이 정말 지금까지 사용한 것 중에 하나가 나았어요.​ 강한 수압을 이용해서 입 안의 sound식물과 치태 제거 가능 ​ 3단계 강함 설정이 가능하고 효과적 제거 가능 ​ 최근 증세로 쓰는 것은 바로 이 두가지가 맞는 장점이 아니냐는 교은헤이 들어갑니다.


    >


    이렇게 구 '강'세척기를 이용해 편도결석을 빼는 방법을 생각해낸 것이 정스토리여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편도 결석이 생겼을 때는 한 번씩 집중적으로 쏴주는 것도 좋지만, 평소에는 청결을 관리하는 목적으로 사용하면 여러 가지 저녁이 비춰지죠! 사실 요즘 성능은 거기서는 많이 비슷하다고 하는데, 일단 들고 다니면서 사용하기 편하도록 전용 파우치도 있고, 기계가 일체형이거든요.


    >


    물통의 크기도 다른 것에 비해 크며, 여러가지 생각해 보면 단지 제거하는 용도론만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이 제품으로 사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뽑아내도 나쁘지 않고, 속빈 홀가분한 마음 덕분에 요즘 정말 살맛납니다.


    아! 이렇게 추가적인 방법이라면 재발하지 않도록 양치질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스토리를 했습니다! 가글하는 방법이 따로 있기 때문에, 최근 영상이 많기 때문에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미리 예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


    단지 병의 원인만을 뽑는 용도로 사용하는 것보다는 치아나 잇몸등 구강건강관리를 위해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최신 정말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