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40대 남성 당뇨와 고혈압이 있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1:22

    >


    사람마다 각각 장점이 있듯이 보험 회사도 각 회사마다 장점이 있습니다.그 중 한화손해보험은 유병자보험에 아주 강한 회사입니다.강한 이유는 고혈압, 당뇨가 있는 분들도 뇌혈관질환 진단비와 허혈성 심장질환 진단비를 가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고혈압은 한/2당뇨병은 하나/5이유 변 쟈니스인 시절이 슴니다.고령자는 고혈압과 당뇨가 없는 것이 자랑일 정도로 고혈압과 당뇨병 환자가 많습니다.고혈압이나 당뇨병으로 사망하는 일은 없습니다.혈압과 당뇨병이 위험한 이유는 즉석 합병증 때문입니다.보험회사에서 고혈압이나 당뇨병 환자를 가입시키지 않으려는 이유입니다.그럼 당뇨, 고혈압은 어떤 합병증이 있는 것인지 알려 주실 수 있습니까?


    >


    뿐만 아니라 다양한 합병증이 있어요.무서운 합병증이네요.(실제 사례 중, 당뇨병의 합병증으로 발가락 6개와 손가락 2개를 절단한 환자가 있었습니다.물론 이분도 저에게 간편암 보험과 간편운전자 보험에 가입하셨을 것입니다), 가장 무서운 합병증으로 암, 뇌혈관 질환, 허혈성 심장 질환의 발병 확률이 증가합니다.당뇨, 높은 혈압 환자는 남들보다 큰 병에 걸릴 확률이 높은 것을 저도 알고 있기 때문에 진단비를 최대한 많이 보유하고 계신 것이 가족분들과 저에게 좋은 우산이 될 것입니다.어떤 우산이 좋은지 한번 봅시다.업계 유일 뇌혈관 질환 진단비와 허혈성 심장질환 진단비를 가입할 수 있는 한화손해보험의 참 편리한 건강보험입니다.


    >


    이번에는 뇌, 심장만 업셀링 플랜이다.먼저 가장 중요한 뇌 혈관 질환 진단비와 허혈성 심장 질환 진단비가 업계, 유 1 하게 300씩 가입할 수 있다.뇌 중풍(뇌졸중)진단 시 1000만원, 급성 심근 경색 진단 시 1500만원만 아니라 질병의 수술비와 34개의 많이 하는 수술을 모아 둔 34대 질병의 수술비가 가입이 가능하고 뇌 혈관, 허혈성 심장 질환의 수술 시 630만원을 지급하는 것이다.


    >


    내가 항상 내용보다 주지만 큰 질병에 걸린 뒤 치료에 전념하느라 1을 못하고 아무리 좋은 보험도 매우 브도우이 일이 있습니다.따라서 납입면제는 강조하고 또 강조해도 부족합니다.유병자 보험임에도 불구하고 암, 뇌중풍(뇌졸중), 급성 심근경색 진단 시 납입면제가 되는 납입면제 범위가 매우 넓은 상품이다.


    >


    해약환급률이 중요한 이유는 지불면제가 됐을 때 보험사가 돈을 내더라도 해약환급금은 그대로 나쁘지 않기 때문입니다.


    저는 33개 보험 회사를 비교해서 만들어 주고 있어 고객에 맞는 보험을 추천하고 주고 있어요.무리한 보험료를 납입하고 현금흐름에 지장을 줘서 보험을 해약하고, 기존에 있는 보험을 해약하고 재가입하는 것보다 필요한 보험은 가져가고, 불필요한 특약만 해약하고, 적당한 선에서 보험 가입을 해서 유지하는 것이 현명한 소비입니다.


    >


    당뇨, 고혈압 유병자 보험에 대해 문의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